월간 <민화>에서 알립니다!

월간 민화
월간 <민화>에서 알립니다.

월간 <민화>는 오직 민화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창간된 민화인 모두의 잡지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더 좋은 잡지를 만드는 큰 힘이 됩니다.
월간 <민화>가 더 알찬 잡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집안에 있는 옛 민화를 감정해 드립니다

민화는 서민들의 그림이었습니다. 현대 초기까지도 민화로 집안을 곳곳을 장식하는 집이 많았습니다. 어쩌면 독자 여러분의 집이나, 부모님의 집, 이웃과 친지의 집에도 민화가 남아 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 민화와 같은 옛 그림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월간 로 연락해 주십시오. 민화의 종류와 유형은 워낙 다양하므로 새로운 민화의 발견은 민화의 학술적 연구는 물론 작가들의 창작 활동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접수된 민화에 대해서는 국내 최고의 민화 전문가들이 현장을 직접 답사해 정밀한 감정을 통해 민화의 가치를 판별해 드리고, 가치 있는 민화는 월간 의 지면을 통해 독자들에게 소개됩니다.

민화계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제보해 주십시오

월간 는 민화를 사랑하는 모든 분의 잡지입니다. ‘설마 이런 것도 기삿거리가 될까?’하고 망설이지 마십시오. 민화와 관련된 일이라면 어떤 것이든 월간 의 관심사입니다.
자신의 전시회나 자신이 속한 단체의 그룹전, 혹은 이웃이나 친지의 전시회, 민화를 모티브로 하는 창작활동을 하시는 분 등, 크고 작은 소식을 알려주십시오. 민화와 민화인들과 관련된 일이라면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여기지 않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 주십시오.

좋은 원고가 있으시면 보내주십시오

민화에 대한 개인적인 연구나, 혹은 민화계 발전을 위한 건전한 제언 등에 대해 쓰신 글이 있다면 묵혀두지 마시고 얼른 월간 로 보내주십시오. 채택된 원고에 대해서는 본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원고료도 드립니다.

 

기사제보 및 문의

TEL. 02-3446-3060
FAX. 02-3446-3964
E. artminhwa@artminhwa.com
F. www.facebook.com/artminhwa

 

저자에 관하여

월간 민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